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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1조(목적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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본 약관은 (주)바틀(이하"회사"
라 함)가 지엠리조트의 회원가입(이하 "회원" 이라 함) 입회에 따른 펜션/레저 예약, 통신서비스 및 회원 멤버쉽 서비스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이에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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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2조(적용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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본 약관은 “회원” 이 “회사” 에서 제공하는 지엠리조트(펜션
등) 숙박 예약 서비스와 레저 서비스, 교육 서비스 및 멤버쉽 서비스에 대한 시설 지원 및 일체의 운영관리에
적용된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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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3조(약관의 효력 및 변경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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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이 약관은 이용자가 서비스를 구매하는 동시에 효력이
발생한다. 운영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이 약관을 변경 또는
수정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지며, 약관이 변경될 경우 회사는 시행일 15일 이전에 회사가 운영하는 서비스 홈페이지를
통해 공지한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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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 이 약관에 동의 하는 것은 고객이 회원 계약 후
약관 취득 또는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대해 동의함을
의미한다.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행하는 이용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는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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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.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(해지)를
요청할 수 있으며,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행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
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 할 경우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 한 것으로 간주
된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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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4조(회원카드 발급 및 쿠폰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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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회원카드는 회원이 회사가 정한 모집금액을 완납하는
동시에 발급한다. |
2. 카드 분실로 인한 재발급 시 재발급 비용 및 우편요금
10,000원을 회사 규정에 따라 납부해야 한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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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지엠리조트 펜션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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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5조(펜션 주말, 주중 이용쿠폰 및
할인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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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회원에게 제공되는 주말/주중 이용쿠폰은 회사가 직영으로
관리/운영하는 숙박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. |
2. 회원이 쿠폰을 이용하여 숙박시설을 이용하는 경우
인터넷이나 유선을 통해서 예약을 하여야 하며, 해당 숙박시설의 평형에 따라
최소 관리비를 입금 한다. |
3. 회원은 쿠폰 이용시 최소 8일전에 예약을 해야하며,
펜션 이용 객실의 특성상 만실시 타 회원의 선 예약으로 인한 예약이 불가할
수 있다. |
4. 회원은 제공된 이용 쿠폰 사용이 완료된 경우, 회원이
가입한 판매 상품에 따라 회원기간, 년간 이용 박수까지 할인가에 제공한다. |
5. 제공되는 펜션에 주중권은 비수기 주중, 주말권은
비수기 주말 및 성수기 주중/주말, 연휴에 사용이 가능하며, 별도의 각 펜션에
명기된 추가비용을 지불해야 한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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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6조(펜션 이용 혜택 등의 범위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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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회원은 시설이용을 하고자 할 경우 회원카드와 이용쿠폰을
소지하여야하며, 예약 시 본인 확인을 위해 회원카드와 이용쿠폰을
제시하지 않을 경우 이용을 거부당할 수 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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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7조(펜션 예약방법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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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회원은 이용시설을 이용하고자 할 경우 회사가 정한
규정에 따라 예약하여야 한다. |
2. 예약신청은 회원의 권익보호와 효율적인 예약 운용
관리를 위해 사전예약에 의하며 이용시설에 관한 예약은 반드시 당사 홈페이지
예약란을 통해서 8일전까지 예약을 하여야 한다. |
4. 펜션 예약의 경우 동일 날짜에 소지카드 수량 만큼
객실 이용이 가능하며, 개인회원의 경우 동일박 2객실은 사용을 불허한다. |
(1객실만 이용 가능하며, 단 익일에 숙박이 가능할 경우는 연박은 가능하다.) |
5. 예약신청은 당사 홈페이지 예약을 원칙으로 하며,
인터넷 사용이 어려운 회원은 당사 고객 서비스팀으로 연락을 취하여, 예약
방법에 관한 안내
를 받아 예약을 하는 것으로 한다. |
6. 고객 서비스팀 예약 문의 시간은 평일 오전 10:00부터
평일 18:00까지이며 토, 일요일 및 공휴일은 예약을 받지 않는다. (단,
펜션 예약의 경우
인터넷 예약은 공휴일도 가능한 것으로 한다.) |
7. 예약이 일시에 집중 되었거나(성수기, 연말연시 및
연휴)예상 될 경우 회사는 사전에 조정하여 예약을 접수할 수 있다. |
8. 제공된 펜션에 분쟁등 문제가 발생할 경우 회사는
회원에게 그에 상응하는 인근 지역, 동일 수준의 숙박지로 임의 변경 할 수
있으며, 사전 회원
에게 고지 및 양해를 구한다. |
9. 성수기 예약은 40일전으로 하며 홈페이지를 통해
접수 방법을 공지하고, 추첨을 통해 이용 회원을 확정한다. 또한, 성수기는
회사가 정한 성수
기 이용금액으로 입금가가 결정된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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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8조(회원 서비스 기간 및 관리비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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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회원기간은 고객이 최초 회원가입시 홈페이지 상에
공지되며, 회원은 숙박 및 모든 서비스를 공지된 기간만큼 서비스 받을 수
있다. |
2. 회원은 공지된 각 서비스의 사용 기간이 지나면 자동으로
쿠폰 및 모든 서비스의 효력은 상실된다. |
3. 회원이 동일한 서비스를 추가로 받기를 원할 경우
본사 서비스팀이나 회원을 담당하는 마케팅 직원과 상담을 통해 재 가입을
협의한다. |
4. 주중 / 주말이용 쿠폰의 경우 숙박은 무료로 제공되나,
펜션의 최소 관리비용은 고객 부담으로 한다. |
(펜션 관리비용이라 함은
고객이 이용한 수도, 전기세 및 침구류 세탁 등 펜션에 대한 전체적인 관리비용을 의미한다.) |
5. 관리 비용은 13평이하는 2만원, 14-19평은
3만원, 20평 이상은 5만원으로 한다. |
6. 회원에게 제공되는 숙박의 평형은 홈페이지 및 가이드북에
명시하며 해당 펜션에 타 평형의 숙박은 불가능하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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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9조(입실 및 퇴실권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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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“숙박시설의 이용”은 이용당일 14:00부터 22:00시
이내에 입실 절차를 마쳐야 하며 만일 22:00시 까지 입실을 하지 못하는 경우
회원은 반드시
사전 서비스팀, 펜션 예약팀 또는 해당펜션으로 연락을 취하여 내용을 알린다. |
2. 2박 이상을 예약한 경우 최초 1박에 입실을 하지
않으면 자동으로 나머지 모든 예약이 취소되며 예약 기간만큼 숙박시설 이용 권리에서
차감되 게 된다. |
3. 퇴실은 퇴실일 12:00시 까지 퇴실해야 하며 퇴실시
퇴실점검을 필한 후 퇴실해야 한다. |
4. 퇴실일 12:00시를 초과하여 퇴실 하는 경우는
1박의 정상 요금이 징수되며, 퇴실시간을 연장하고자 하는 경우 회사가 정한 별도의
추가요금을
지불해야 한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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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10조(숙박예약 취소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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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회원은 부득이한 사정에 의하여 예약을 취소할 경우,
반드시 6일 전까지 통보 하여야 하며 미 통보 및 |
취소가 늦어질 경우 아래와
같이 위약금 및 쿠폰 소멸을 적용한다. |
1)
5일/4일전: 최소관리비 50% 환불, 무료숙박쿠폰 재사용 가능 |
2)
3일전: 최소관리비 30% 환불, 무료숙박 1박 차감 |
3)
2일전/당일: 최소관리비 환불 불가 및 무료숙박 1박 차감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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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11조(주말, 연휴, 성수기, 주중기간의
정의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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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주말이라 함은 금요일, 토요일, 임시공휴일의 전일,
법정공휴일의 전일을 말한다. |
2. 연휴라 함은 계속적으로 2일 이상의 휴일이 연속될
경우를 말한다. |
3. 성수기라 함은 연말, 연시와 여름 휴가철, 겨울
스키철을 의미하고, 이 기간은 회사가 별도로 정한다. |
4. 주중이라 함은 (일, 월, 화, 수, 목) 주말이라
함은 (금, 토)를 말한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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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지엠리조트 레저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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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12조(지엠리조트 레저이용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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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회원은 상품에 따라 가입시 홈페이지에 기입된 기간동안
레저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다. |
2. 회사는 회원들을 위해 월 2/4회(토요일) 2종목씩
레저 스포츠 서비스를 진행하며, 회원은 월 1회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. |
3. 레저서비스의 신청은 회사에 서비스팀에서 접수를 받으며,
최소 8일 전에 예약을 하여야 한다. |
4. 회사는 해당 월에 진행 되는 레저 종목 중 한 종목에
대해 회원에게 30-50% 할인된 가격에 서비스를 진행 한다. |
5. 회원은 동반인을 대동할 경우 회사는 동반인에 대한
할인 서비스를 대행한다. |
6. 동반인 할인율은 1인 30%, 2인 35%, 3인
40%, 4인 50% 할인을 진행하고 통상 1가구 정도의 인원까지는 |
할인이 가능하나 5인이상
회사 및 단체의 특별한 경우는 별도 할인 요금을 적용하여 행사를 진행한다. |
7. 레저 서비스 신청 후 해당일에 회원의 사정으로 참석치
못하더라도 서비스 예약증거금 및 동반인 예약금은 환급되지 않는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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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지엠리조트 멤버쉽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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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13조(회원멤버쉽 서비스 이용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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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회원은 서비스 이용을 원할 경우 회사의 서비스팀으로
연락하여 서비스를 신청한다. |
2. 모든 회원멤버쉽 서비스의 경우 회사를 통하지 않고
타 업체와의 계약을 통해 진행된 경우, 회사는 회원에게 할인 및 지원을
할 의무를 가지지
않는다. |
3. 서비스 신청은 공휴일을 제외한 주중(월요일 ~ 금요일)
10:00 ~ 18:00 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주말 및 공휴일은 임시 공휴일에 접수된
서비스
신청건은 익일 영업개시일에 일괄처리 한다. |
4. 서비스 신청은 유선 및 인터넷으로 접수하는 것으로
한다. |
5. 회원 멤버쉽 서비스의 내용은 가이드북과 홈페이지를
참조하며, 회원서비스 항목은 회사 운영상 추가, 삭제 변경될 수 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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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14조(가입취소 및 환불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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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회원이 신청한 서비스 물품 및 재화등은 공급받은
날로부터 14일 이내에는 취소가 가능하다. |
2. 상기 1항 이외에 취소요청은 원칙적으로 불가하다.
단, 회원의 중대사유가 발생한 경우는 예외로 한다. |
(중대 사유란 회원의
사망 으로인해 회원 자격 유지가 어려운 경우를 말한다. 증명서첨부) |
3. 상기 2항에 의거 상품을 취소 할 경우 소비자 분쟁해결기준에
준하여 회원은 가입총액의 10%와 취소요청일 까지의 통상사용료를
위약금으로
납부하여야 하며, 사용 물품, 이용서비스에 대하여 일반가 이용 요금으로 산출 하여 차감한다. |
4.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취소할 수 없다. |
①
회원에게 책임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|
②
회원의 재화등의 일부 사용 또는 소비에 의하여 그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|
③
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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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15조(이용자의 의무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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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이용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본 약관의 규정을 준수하여야
한다. |
2. 회원 ID의 변경은 원칙적으로 불가능 하다. |
3.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 책임은 이용자에게
있다. |
4. 고유번호와 비밀번호는 회원 본인이 직접 사용하여야
하며, 본인이 아닌 타인이 이용하게 하여서는 아니된다. |
타인이 사용하게
되어서 일어날수 있는 금전적 손실 등 각종 손해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귀속된다. |
5. 회원정보가 변경되었을 때에는 회원가입/회원변경란에서
회원 본인이 직접 수정하여야 한다. 단, 부득이 |
한 사정으로 회원이 당사에
요청하는 경우에 있어서는 회사에 대행할 수 있다. (회원정보 변경지연 시 발생한 손해는 회원이
부담해야 한다.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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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16조(서비스 이용의 제한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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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이용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
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이용자의 이용이외의 목적으로 내용을 발췌,
복사, 복제, 개조
및 기타의 방법으로 출판, 방송등에 사용하거나 상업적인 목적으로 이용하여서는 안된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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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 이용자는 서비스 화면에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
내용을 등록, 게제, 유포하여서는 아니되며, 이의 해당 |
에 의해 발생되는 모든
책임은 이용자에게 있다. |
1)
타인의 이용자번호 및 비밀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|
2)
타인에게 불이익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경우 |
3)
범죄적 행위와 관련되는 경우 |
4)
타 이용자 또는 제 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|
5)
컴퓨터 바이러스 감염자료등 불건전한 내용을 등록하는 경우 |
6)
불법선거운동 또는 그와 유사한 행위를 하는 경우 |
7)
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하는 경우 |
8)
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경우 |
3.
회사는 천재지변 및 국가 비상사태의 발생시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할 수 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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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17조(서비스 이용의 중지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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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회사는 이용자가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할 때에는
서비의 제공을 중지할 수 있다. |
1)
이용자가 게제하는 내용이 제 16조 제 2항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|
2)
서비스의 운영을 고의 또는 과실로 방해하는 경우 |
3)
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또는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|
4)
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는 경우 |
5)
기타 회사가 이용자로써 부적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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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18조(손해배상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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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회사는 서비스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
관련하여 개인정보보호정책에서 정하는 내용에 |
해당하지 않는 사항에
대하여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는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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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19조(면책조항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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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회사는 특정상황에 아래의 사항에 대해서는 이용자의
손해에 대하여 그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. |
1)
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|
2)
이용자의 비밀번호 관리 소홀 등 타인의 부정사용을 방치 |
3)
공중통신 시설의 장애에 의해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 한 경우 |
4)
이용자가 서비스에 게재하거나 전송한 내용 |
5)
기타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이용자의 오용 및 장애 |
6)
판매 회사의 중대한 실수 또는 ‘판매회사’가 인정하는 사유로 인해 계약 철회 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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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20조(관할법원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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본 약관에 따른 분쟁 사항은 당사의 관할 법원으로 한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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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부칙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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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본 약관은 2007년 8 월 1 일부터 적용한다. |
2. 2007년 4월 1일부터 시행되던 종전의 약관은
본 약관으로 대체한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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본
약관은 회원님의 권익보호를 위해 만들어진 지엠리조트 상품 거래에 대한 규정입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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